오버워치 체험판 구매없이 해보려면

오버워치 체험판 구매없이 해보려면

 출시된지가 꽤나 지났지만 여전히 오버워치를 한번쯤 해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허나 시즌이 지날수록 비매너나 핵 등등 구매해서 게임을 하기에는 아까울법한 상황들이 조성되서 시작을 꺼려하는 유저들이 꽤 되는데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오버워치 체험판 마냥 해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려고 한다. 합당한 방법을 통해서 미리 해보는 것이니 직접 사기에 앞서서 고민하고 있다면 따라해보자.

 

 

 첫번째 방법은 게임을 구매하고 2시간 미만으로 플레이 해보는 것이다. 재미가 있고 그냥 45000원으로 산 값이 아깝지 않다고 느껴지면 쭉 하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청약철회 요청을 해서 환불을 하면 되겠다. 조금 귀찮은 방법이지만 집에서 금새 해볼 수 있어서 추천할만하다. 뭐 하다보니 재미있어서 2시간이 지난지도 몰랐다 싶으면 자신에게 맞는 게임이니 딱히 문제 없을 듯

 

 

 두번째는 가끔 블리자드에서 3일 정도씩 오버워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해보면 된다. 허나 아시아는 에임핵 등을 이용해서 이런 기간에 경쟁전을 돌리는 악용 사례가 많아 제한되므로 미국 서버에서 즐겨보도록 하자.

 

 

 마지막은 누구나 알법한 피시방에 가서 해보는 방법이다. 블리자드 아이디야 뭐 다들 하나씩 있을테고 피방에서는 옵치 플레이가 가맹으로 무료이니 그냥 즐겨보면 된다. 

 

 

 만약에 이런 것들이 다 귀찮다면 그냥 사거나 이벤트 기간을 노려 반값에 구매해보도록 하자. 그렇지도 않다면 유튜버들의 영상을 보면서 대략적인 게임성을 파악해봐도 좋겠다. 오버워치 체험판은 없지만 이렇게 미리 즐겨볼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참고하여 현명한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하길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