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트레이서 특성 숙련자용 추천

히오스 트레이서 특성 숙련자용 추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하면서 물몸인 암살자군 영웅을 플레이할 때 제일 상대하기 까다로운 영웅은 무엇일까? 아마 빠대에서든 영리에서든 당해본사람은 트레이서를 떠올릴 것이다. 도주 의욕을 떨어뜨리는 점멸부터 펄스를 붙이고 역행을 써서 빠져나가버리는 모습에 잘하는 트레가 있다면 한게임 내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다. 그래서인지 이 캐릭터를 연습하는 유저들이 꽤 보이는데 그런 플레이어들을 위해서 히오스 트레이서 특성 숙련자가 사용하면 좋을법한 트리로 하나 추천을 해보려고 한다.

 

 

 가장 마지막에는 1부터 20까지 전체 추천 특성을 올려볼 예정이고 일단 바로 아래부터는 각 레벨구간마다 찍을 수 있는 특성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도록 하겠다. 정석적이고 성능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는 아니니 필자의 주관이라고 받아들이면 되겠다. 스킬 설명을 위해서 해당 틀은 히오스 인벤 도구에 도움을 받았다.

 

 

 일단 1레벨에는 대부분 펄스 공격을 찍어서 근접시 펄폭 충전률을 10%에서 20%로 올리는 선택지를 고르게 된다. 역행의 되돌리는 시간을 1초 늘려주는 슬립스트림은 거의 선택되지 않는 편이며, 종종 평타로 적을 4초 동안 보여주는 예광탄을 찍기도 한다. 가급적이면 W 추천

 

 

 레벨 4에서는 역행시에 폭탄 3개를 남겨서 각각 250 데미지를 주는 작별 선물이나 폭주를 찍는 것이 좋다. 생명력팩은 피관리가 안되는 초보자가 찍으면 나쁘지 않지만 숙련자를 위한 루트이므로 한타에 영향력이 전혀없는 특성은 고를 필요가 없다.

 

 

 7렙특은 점멸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것들로 시공 질주는 너프전에는 누구나 고를정도의 좋은 특성이었으나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증가라는 패널티가 생기므로써 잘 고르지 않게 됐고, 보통 무난하게는 시간탄을 선택하게 된다. 시공간 반향도 킬캐치 능력이 좋다면 나쁘지 않은 특성

 

 

 궁극기는 부착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만큼 추가딜을 주는 양자 폭발이 가장 선호되며 사이클을 빨리 돌릴 수 있는 탄환 역시 나쁘지 않다. 끈끈이는 딱히 장점이 없어 고르는 유저를 몇 못본 듯.

 

 

 13때는 무난하게 펄스건 난사를 가거나 나머지 두가지 특성 중 하나를 찍는데, 다 제각각의 장점이 있으니 이건 판의 상황을 보고 맞춰가는 것이 좋겠다.

 

 

 장전 관련 특성은 손재주로 가는 것이 일반적이고 타이밍에 맞춰 재장전 버튼을 누르는 세번째특도 사용되는 듯 하다. 개인적으로 완벽한장전특을 주로 쓴다.

 

 

 공격적인 면을 특화하고 싶다면 이거나 먹어라!를 찍고 생존률을 올리고 싶으면 시간을 돌리는 소녀를 선택하자. W특은 펄폭이 붙은 상대에서 사용하면 폭탄이 바로 터져 딜을 우겨넣는 타이밍을 자신이 가져올 수 있어 좋다.

 

 

 마지막으로 필자가 사용하는 특성 위주로 추천을 해보자면 위 사진과 같이 찍어보면 되겠다. 평타에 조금 더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4레벨에 작별 선물 대신 폭주를 찍어도 된다. 다만 죽지 않고 스택을 잘 유지해야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일단 이정도로 히오스 트레이서 특성 설명은 마치도록 하겠다. 어느정도 플레이에 익숙함이 생긴 유저라면 해당 특으로 상대 물몸들을 괴롭혀줄 수 있으니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