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마블 주사위 추천 컨트롤이 중요!

프렌즈마블 주사위 추천 컨트롤이 중요!

 최근 스트리머들의 방송을 보거나 주변을 봐도 프렌즈마블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간단한 조작법에 한방이 있는 방식이라 그런지 그 중독성이 어마어마한데, 과금을 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여기는 것은 주사위인 듯 하다. 보통 초보들은 캐릭터를 중요시 여기지만 (이도 무척 중요하다) 사실 주사위 컨트롤이 뜨는 것이 승리로 가는 지름길인데 이를 위해 필요한 프렌즈마블 주사위 추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제공받는 것은 둥둥섬 무료권 포인트가 있는 흰색이다. 그 외에도 스타 주사위까지 콘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이 쭉 나열되어 있는데 제일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아무래도 루비를 주고 사는 캐릭터가 그려진 것들이다.

 

 

 보통 무지부터 제이지, 튜브가 그려진 것들을 사게되는데 최근에는 네오 주사위를 패키지로 풀고 있다. 앞의 숫자는 1레벨 기준일 때 능력치이고 뒤에는 맥스렙업을 했을 때의 수치라고 보면 된다.

 

 

 최근에 나온 네오가 가장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튜브만 사용하더라도 게임에서 밀리지 않는 수준이라고 보면 된다. 물론 어떤 것을 사던지 과금을 많이 해야해서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승리에 목마른 유저라면 구매를 하되 그냥 즐기고자 한다면 굳이 없어도 무방하다. 결국은 운이 좋은 사람이 이기기 때문이니까.

 

 

 필자도 네오를 구매할까 했지만 결국엔 그냥 지인들과 가볍게 즐기는 것으로 게임의 방향을 바꿨다. 채팅까지 되어 큰 돈을 잃고 조롱을 받을 때의 그 쓰라림이란 정말 가슴이 아프더라. 프렌즈마블 주사위 추천 글의 요약은 한마디로 하면 과금을 해야 원하는 숫자로 가기 쉽다. 라는 점이다. 앞에서 구매할 수 있는 콘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은 효과가 미미하니 굳이 낭비하지 말 것도 기억하길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