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마블 봇 구별 하는법 몇가지

프렌즈마블 봇 구별 하는법 몇가지

 최근 모바일게임 중 프마를 유일하게 플레이하고 있는데, 소유한 자산이 커질수록 유저들과 매칭이 조금씩 어려워지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인지 종종 인공지능과 플레이를 하게 될때도 있는데 이들의 이름이 누가봐도 봇인 것이 티가 나는 것이 아니라 이를 구별하는 방법까지 돌아다니고 있었다. 지난 1월 패치로 거의 사라진 실정이라고는 하지만 가끔은 프렌즈마블 봇을 만나 게임을 같이할 때가 있기 때문에 구별법 몇가지를 알려주도록 하겠다.

 

 

 참고로 봇이랑 붙었다고해서 더 나쁘거나 더 좋은것은 없는 듯 하다. 사람이 아니라서 쉽게 돈을 땄다는 유저도 있었고 이상하게 주컨이 잘뜬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단정은 지을 수 없다. 또한 스트리머들이 방송에서 자주하고 그래서인지 실제 유저들이 많이 늘어 요즘은 사람들과 하는 판이 훨씬 많은 듯하다.

 

 

 대체로 1월에 작성된 글이지만 3~4월에도 프렌즈마블 봇을 방송, 직접 플레이 등으로도 만난 사람이 많아 전혀 없다고는 할 수 없을 듯. 그러면 간단한 구분법을 알려주겠다.

 

 

 일단 봇들은 미션이 있는 땅을 가장 우선시 하는 듯 하며, 그 다음으로는 황금카드가 뜬 곳으로 이동한다. 이후에 땅이 꽉 차면 시세폭등을 지속적으로 밟는다고 한다. 

 

 

 또한 플레이가 굉장히 빨라서 사다리같은 것을 선택할 때 정말 빠른속도로 선택을 하고, 당연하게도 채팅은 치지 않는다. 종종 자산 제한이 낮은 구간에서는 랜드마크를 얻기 위해서 손해를 봐도 크게 신경쓰이지 않기 때문에 유저가 자동 플레이를 돌려놓기도 한다. 필자의 경험으로는 봇은 잘 모르겠으나 실제 유저가 자동으로 돌리면 연장전을 무조건 가는 듯 하다. 아무튼 오늘 알아본 프렌즈마블 봇 구별 방법은 이 정도이다. 구별했다고해도 파훼법이 있다거나 특별히 달라지는 것 없이 플레이하게되니 그냥 이런게 있구나 알아두면 될 듯 싶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