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무료 및 구매 버전 차이점은?

포트나이트 무료 및 구매 버전 차이점은?

 얼마 전 포나가 E스포츠 상금 1억 달러를 내걸어 유저들 사이에서 이야기가 많았다. 규모가 상당하고 앞으로 전망이 밝아 그런지 하지 않던 유저들도 한번쯤 해보게 되는 것 같은데, 종종 이를 시작하기 전에 포트나이트 무료 버전과 구매했을 때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누가 봐도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도록 하겠다.

 

 

 일단 포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보이는 화면이다. 여러분들이 주로 봤을 것이고 익숙한 배틀로얄 장르는 PVP로 별다른 구매없이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대회가 이뤄지는 버전도 역시 배틀로얄이라고 보면 된다. 자 그렇다면 옆에 있는 스탠다드, 디럭스 에디션은 구매를 해야하는데 PVE란 무엇일까?

 

 

 일단 다시 한번 설명을 하자면 PVP는 Player VS Player로 사람과 사람이 싸우는 것이라고 보면 된다. 건설을 하고 총을 파밍해서 상대를 죽여서 다시금 아이템을 얻는 방식,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포트나이트의 일반적인 모습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PVE는 Player VS Environment로 한마디로 유저끼리는 팀이되고 컴퓨터와 싸우는 것이라고 보면 된다. 최대 4명이 모여서 건설을 하고 찾아오는 좀비를 죽이는 디펜스 모드인 것이다.

 

 

 정리하면 여러분이 익히 아는 배틀로얄은 무료로 그냥 할 수 있는 것이고 나는 포트나이트의 시스템이 마음에 들어서 조금 더 색다르게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좀비를 물리치는 PVE 버전도 돈을 주고 구매해서 해보면 된다. PVP에서는 볼 수 없었던 클래스들과 특징들도 있으니 이를 알아보면 더 흥미가 생길지도? 처음 접하기 전 궁금했던 유저라면 이 글을 읽어보면 되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