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피츄 알 부화로 얻는 방법

포켓몬고 피츄 알 부화시켜서 얻기

 강한 몬스터를 잡기 위해 다들 여념이 없는 지금, 지난번 패치로 추가된 2세대 포켓몬을 얻기위해 애타게 기다리는 분들도 계십니다. 알에서만 나온다고 알려진 토게피와 피츄 말이죠. 파트너 포켓몬으로 지정할시에 같이 걷는 것이 아니라 트레이너가 안고다녀 귀여운 모습을 뽐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 녀석들을 어떻게 얻어야하는지와 간단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포켓몬고에서 피츄는 알 부화로만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알은 각 2 / 5 / 10 / 20km를 걸어야 열리는 종류가 있는데, 따로 확인하지 않아도 부화기에 넣어두고 거리가 다되면 알아서 깨고 나옵니다.

 

 

 저는 무엇이 나올까 기대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피츄가 나오더군요. 토게피도 귀엽지만 아무래도 제가 노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쪽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생에서 잡은 포켓몬과 동일하게 새로 얻은 것은 도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종종 이를 피카츄로 진화시킬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신데, 현재 아기포켓몬은 알에서밖에 나오지 않아 희소성이 있으니 그냥 보관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피츄를 얻으면 도감번호가 171번까지 늘어나게 됩니다. 자신이 발견하거나 얻은 것을 반영해서 최대값도 늘어나나 봅니다. 무언가 새로운 것을 얻지 않으면 뒤에 뭐가 더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많은 알들 중에서도 2세대인 녀석들은 5km짜리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따로 생포할 수는 없으니 무조건 부화를 시켜서 얻어야하고 원하는 종류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허나 다른 방법이 없으니 많이 걸어다니는 수밖에 없겠네요. 포켓몬고 피츄 부화로 얻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