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Go) 메타몽 나오는곳 어디일까?

포켓몬고(Go) 메타몽 뜨는곳

 많고 많은 포켓몬들 중 어느 버전을 하던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녀석이 한마리가 있습니다. 바로 변신 능력을 가진 메타몽인데요. 골드버전이나 기타 다른 게임에서는 일정 시티만 넘어가면 아주 손쉽게 발견되던 몬스터인데, 포켓몬고에서는 메타몽이 나오는곳에 대한 정보가 일정치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3마리 정도 잡는동안 분석한 것과 인터넷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습득 정보를 취합해 글을 쓰려 합니다. 누가 보아도 딱 티가나는 점들이 있으니 알아두시면 놓치지 않고 쉽게 잡으실 수 있을겁니다.

 

 

 일단 메타몽은 원래 모습으로 나타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3번다 그렇고 다른 유저분들도 꼬렛, 구구,  주뱃 등 기본적으로 엄청 자주 나오는 몬스터를 잡았을 때, OO의 상태가? 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몬스터볼이 빛나더니 ‘메타몽’으로 바뀌는 과정을 거쳐 습득했습니다.

 

 

 잡은 뒤 몇초정도 지나면 이렇게 잡힌 메타몽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일반 몬스터로 나타만 녀석을 파악할 수 있을까?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한 가지 큰 특성이 있습니다.

 바로 구구나 꼬렛같은 흔한 포켓몬임에도 불구하고 진한 주황색이 뜨며 잘 잡히지 않을때. 우리는 이 녀석이 대략 메타몽이겠구나. 생각하면 됩니다.

 

 

 도감에는 132번에 위치합니다. 포켓몬고에서 다양한 것들에 대해 출몰지가 어디다! 라는 정보가 돌지만 메타몽이 나오는곳은 사실 앞서 나열한 흔한 몬스터들이 있는 곳과 같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다니는 어느곳이던 존재할 수 있는 것이죠.

 

 

 메타몽의 능력은 바로 변신입니다. 대체로 관상용이라는 평가가 많지만, CP를 높인 뒤 강한 포켓몬과의 대결에서 변신시켜버리면 됩니다. 변하는 과정에서 조금 맞아야 하지만 전략적으로 쓰는 카드가 된다면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저도 조금 길게보려고 사탕을 얻기위해 메타몽을 파트너 포켓몬으로 지정했습니다. 3Km를 걸을때마다 1개씩 받을 수 있으니 느긋하게 모아봐야겠습니다. 이쯤되면 헬스앱이 아닌가 싶네요.

 

 

 체육관 대전의 용도로 키우고 계신분들이라면 메타몽을 6번째 목록에 넣어두고 마지막에 가장 강한 포켓몬이 나오면 변신시켜 싸워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인벤 등 많은 커뮤니티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포켓몬고(GO) 메타몽 나오는곳과 변신 능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