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테스트서버 받을수있을까?

클래시로얄 테스트서버가 있다?

 출시된지 오래됐지만 클로얄의 인기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유저들도 꾸준하고 여러 행사와 티비 프로그램까지 연계할만큼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게임인데요. 저 역시도 이에 관심이 많아 항상 관련 이슈를 살펴보고있는데, 테섭이라고 불리는 돈도 많고 보석도 넘치는 버전이 돌아다니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파일을 뿌리는 사람도 많았고, 특정 어플리케이션의 추천인 등을 받아 대가를 받고 제공을 하는 등 여러 행태가 보였는데요. 오늘은 클래시로얄 테스트서버 다운이 과연 가능한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레벨은 낮으나 아레나10으로 세팅이 되어있고, 골드와 보석이 아주 넘치도록 있습니다. 골드는 조금 적은편이지만 어차피 보석으로 사면 그만이니 무제한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없는 카드를 미리 사용해보는 것과 레벨을 올려 효율을 보는 것일 듯 합니다.

 

 

 이렇게 사용을 하면 위와 같이 모든 카드를  최고레벨로 올리고도 남는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서버 파일을 받고 열리는시간에 맞춰 들어가면 된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단순히 파일을 올려둔 사람도 없고 받기도 힘들었습니다. 조건이 너무나 많더군요.

 

 

 참고로 슈퍼셀에서 공식적으로 테섭파일을 푼적은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버그판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것들도 있더군요. 궁금하더라도 굳이 받아서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 듯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사실 미리 테스트해볼 수 있는 버전은 유명 유튜버들에게만 제공된 혜택이라고 합니다. 미리 나올 신캐릭터 등을 리뷰해볼 수 있게 말이죠. 따라서 파일을 주겠으니 대가를 요구하거나 하는 행위에는 응하셔도 이용할 수 없다는 이야깁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클래시로얄 테스트서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