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무료듣기 아기 자장가 정리

자장가무료듣기 아기를 위한 음악 모음

 아이들을 재울 때 어려운 점들이 참 많습니다. 깨기는 참 쉬운데 반해서 잠들기는 정말 어려운 것이 바로 아기들인데요. 단순히 등만 토닥여줘도 자는 경우도 있지만 대체로는 그것이 어렵기 때문에 편안하고 조용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머니들을 위해 아기 자장가 몇가지를 가져와봤습니다.

 

 

 자장가무료듣기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바로 보실 수 있고, 8시간짜리와 12시간의 길이를 가진 두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듣고 있으니 성인인 저도 졸린 느낌이 드네요. 두가지 중 마음에 드시는 것을 틀어주시면 될 듯 합니다.

 

 

 해외 유저들을 포함해서 500만 정도의 조회수를 가진 자장가 모음입니다. 공부할 때 듣는다는 의견도 있는데, 그만큼 편안한 음악인 것 같습니다.

 

 

 자장가를 틀어주실 땐 아이의 귀에 부담이 가지 않게 크지 않은 음량으로 틀어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컴퓨터로 트는 것이 번거로우시다면 모바일로 이 글에 접속하셔서 트셔도 유튜브 어플로 연결이 됩니다.

 

 

 두번째는 요하네스 브람스의 아기 자장가입니다. 총 12시간으로 이루어진 편안한 곡들이 있습니다. 3500만 정도의 시청이 있었습니다. 아이가 정말 빨리 잠들었다는 댓글들이 많네요.

 

 

 곡의 특성상 굉장히 조용하고 잔잔한 느낌이 많은데, 그래서 종종 태교음악으로 들으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재생시간이 8시간 이상으로 충분하여 그럴일이 없을 듯 하지만 혹시나 반복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써둡니다. 컴퓨터로 시청시 영상에 우클릭을 하시고 나오는 ‘연속 재생’에 체크를 해주시면 반복이 됩니다. 아기들을 재우는데 고생을 하셨다면 제가 준비한 자장가무료듣기를 통해서 아이와 함께 잠을 청해보시길 바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