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의히어로 게임하기 꿀잼이네!

의지의히어로 게임하기 꿀잼이네!

 한동안 모바일게임 중 재미있는 것을 찾지못해서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전혀 없었는데 조작법이 간단하지만 플레이 자체가 쉽지는 않으며 그렇다고 난이도가 극악도 아니라 클리어의 재미까지 맛볼 수 있는 것을 찾았다. ZPlay Games에서 나온 의지의히어로 게임하기 안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가능하고 PC 앱플레이어로도 즐길 수 있어서 필자는 블루스택을 이용하여 해보았다.

 

 

 플레이 방식은 이런식으로 생긴 네모모양 주인공을 터치 또는 클릭하여 앞으로 이동시키면서 맵을 진행해나가면 되는 방식이다. 낙사를 당할 수 있는 지형을 피하기도 하고 앞을 가로막고있는 오크를 떨어뜨리거나 무기로 잡으면서 나아가는데 단순하지만 무척 어렵기도하다. 종종 풍차같은 지형지물에 썰려서 사라지기도 하니 유의해야할 것이 많다.

 

 

 의지의히어로 게임하기 설치는 어렵지 않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안드로이드 환경과 동일하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실행하면되고 아이폰 유저는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으니 문제없다. 다운횟수는 1천만대이고 평가도 20만 정도된 소위 말하는 갓겜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실행해보면 메인에 나오는 것과 같이  공주를 구하고 기타 다른 녀석들도 구해주는 방식. 해보면 알겠지만 뒤로 이동하는 기능은 없기때문에 한번 터치했을때 어느정도의 거리를 이동하는지 숙지해놓고 해야 아이템 상자를 지나치거나하는 불상사가 없다는 점 기억해두자.

 

 

 단한번도 죽지않고 100점까지 이동을 하면 공주를 구해낼 수 있다. 덩치가 큰 오크가 있어서 이거 뭐 상대가 될까 싶지만 그냥 무기로 열심히 패면 문제없이 클리어가 가능하니 100까지 가는 것에 집중하면 된다. 생각보다 처음해보면 낙사를 당하기도, 풍차에 잘려나가기도 한다.

 

 

 플레이 중간중간 나오는 무기상자의 모습. 기본적으로 어떤 캐릭터를 사용하던 4개 종류의 아이템을 얻고 착용할 수 있게된다. 근거리와 원거리가 있는데 초보자는 가급적 표창이나 단검, 창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근접무기는 공격하려다가 몸이 닿아 죽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2종 이상의 무기를 얻었는데 현재 쓰고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하단에서 다른 것을 클릭해주면 쉽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종종 위 사진과 같이 포탈같은 것이 보이는데 지옥으로 이동할 수 있는 문으로 보너스 스테이지라고 봐도 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깨기가 더 어려워진다. 초반에는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도록 하자.

 

 

 그리고 하다보면 무기상자 외에도 일정 시간이나 돈, 동영상 시청 등을 하면 열 수 있는 상자를 주는데 이것들을 열면 다른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디자인도 다르지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도 다르니 여러개를 얻어두면 의지의히어로 게임하기에 있어서 원활한 도움이 될 듯 싶다. 그리고 자기 취향에 맞는 템 조합을 가진 녀석을 사용할 수록 더 깨기 쉽기도 하다. 폰으로하나 컴퓨터로하나 꿀잼이라 블로그에서 소개를 해봤으니 재미있게 하길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