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반복듣기, 무한재생 하는 방법

유튜브 반복듣기, 무한재생 하는 방법

 음악을 감상할 때 멜론이나 벅스같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스트리밍으로 듣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저도 정액권을 이용해서 듣는 편인데, 컴퓨터를 사용할때는 아무래도 유튜브에서 음악을 듣게 되더군요. 라이브 무대 영상같은 것을 보면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이 있기도 하고 여러 장점이 많아서 주료 이용을 하는데요. 유튜브 무한재생을 위해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 오늘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일단 유튜브에 접속하셔서 본인이 듣고자 하는 음악의 제목이나 보고싶은 영상을 검색해서 찾아줍니다. 보통 해당과정에서 주소창에 어떤 스펠링을 추가하면 반복듣기가 되는 사이트로 이동한다 이런 경우가 많은데 그냥 유튜브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니 따라와주시면 됩니다.

 

 

 저는 신해철씨의 일상으로의 초대 뮤직비디오를 선택해봤습니다. 일단 사전에 설정해두셔야할 것이 ‘자동 재생’ 설정을 꺼주셔야 합니다. 자동재생이 활성화되어있을경우 노래가 끝나면 다른 곡으로 넘어가버리기때문에 반복듣기가 되지 않습니다.

 

 

 자동재생을 끄셨다면 영상에 우클릭을 해주세요. 까만 확장창이 뜨면, 이곳에서 연속 재생을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클릭 한번으로 체크가 활성화되고 같은 곡이 반복해서 들리기때문에 본인이 그만 듣고자할때 체크를 다시 풀어주시면 끝입니다. 무척 간단하게 유튜브 내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해 작업할 수 있으므로 굳이 외부 사이트 이용하지 않고도 무한재생이 가능한 방법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