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 공략 이것만 알면된다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 공략 이것만 알면된다

 필자의 어머니가 하트 좀 받게 같이 하자고 하여 시작하게 된 곰들이 나오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 있다. 캔디 크러쉬 사가와 비슷한 방식의 퍼즐을 풀어내고 그것으로 얻은 별을 이용해 곰들이 살 공간을 재건설 해주는 스토리가 있는 작품인데, 인터넷에 스테이지별로 올라와 있는 팁들을 보다가 직접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 공략 글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아직 그렇게 많은 단계를 가지는 않은 상태지만 112까지 그리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는 않았다. 이 글을 읽으면 피곤하지 않게 하는법과 효율적으로 하는법 두가지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을 것이다.

 

 

 일단 게임 시작전에 구매할 수 있는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캡틴 크래부와 스컹크, 폭주 청소기는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공짜로 주는 것만 쓰고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다면 차라리 도끼를 사서 한블럭씩 깨는 것이 결정적인 도움이 될때가 많다. 따라서 아이템빨은 그리 심하지 않다는 점

 

 

 각 스테이지마다 움직일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있으므로 시간 제한은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종종 맞출게 보이면 그냥 흐르는대로 퍼즐을 맞춰버리게 되는데 이러면 절대 끝까지 클리어를 할 수 없다. 필요한 목적에 가까운 과일들부터 터트리는 것이 좋으며 길이 막막할때는 과일이 떨어지는 방향의 가장 밑바닥부터 깨주어야 움직임이 많아 대박이 터지기도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또한 7~8번 정도 목적에 도움이 되는 맞춤이 없고 상단에서만 맞는 것들이 나온다면 빠르게 재도전을 하는 것이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되니 알아두시길 바란다.

 

 

 와플이나 타코, 햄버거 등은 모아서 연계해 터트리면 콤보가 뜨니 폭주 청소기를 이용해야할 국지에 몰린 목적물들을 처리할때는 반드시 콤보를 넣어 게이지를 빨리 채워주고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는 너무 연계에 집착하다가 활용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이점도 염두에 두고 플레이하면 무난히 빠른시간내에 클리어할 수 있겠다.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 공략은 이정도만 알아두면 그때그때 본인 판단하에 플레이하는 정도로 충분하다. 특정 스테이지 공략을 찾아도 과일이 제대로 안나와버리면 아무 의미가 없으니 알아두도록 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