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테스트서버 하는법 간단정리

오버워치 테스트서버 하는법 간단정리

 게임을 하면서 미리 업데이트 될 내용을 접해볼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큽니다. 특히 요즘 인기를 끌고있는 오버워치에서는 매번 새로운 메타를 앞서서 확인하기 위해 많은 유저분들이 사전에 새 정보를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서버를 플레이하곤 하시는데요. 아직 이 서버에 접속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글을 씁니다.

 

 

 일단 접속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 실행버튼 위에 지역목록을 눌러보시면 가장 상단에 ‘공개 테스트 서버: 오버워치’가 있을겁니다. 테스트 서버가 열리고 닫히는 시점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고, 해당 서버를  선택한 뒤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마치면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한가지 조건이 있으니, 피시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는 테섭을 할 수가 없습니다. 직접 오버워치를 구매한 유저만이 접속 가능합니다.

 

 

 오버워치 테스트서버에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새로 업데이트될 내용들을 미리 접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본섭과 다르게 레벨도 더 낮게 설정이 되어있는 등 본섭보다 이전의 시점으로 아이디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한 전적이 남아있지 않고 테스트서버에서 플레이한 것들만 기록이 있습니다.

 

 

 경쟁전 역시 각 시즌별로 테스트서버에서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위 사진과 같이 플레이타임이 전혀 찍혀있지 않습니다. 통계는 최고 기록들은 표시되어있는데 이는 본섭에서 달성한 것들로 나옵니다. 

 

 

 보통 테섭은 열리기 전에 패치노트가 뜨거나 열린다는 공지가 뜹니다. 밸런스 및 신캐릭터 등을 확인해볼 수 있는 장소이니 구매해보신분들은 오버워치 테스트서버 하는법 알아두셨다가 한번쯤 미리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