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영어음성으로 바꾸기

오버워치 영어음성으로 바꾸기

 트위치에서 오버워치 프로들의 방송을 종종 보곤 하는데, LW팀에 계신 파인님 방송을 보다보니 게임 내 음성이 영어음성이더군요. 게임 자체가 변하는 부분은 전혀 없지만 음성이 달라지니 새로운 성우들의 목소리도 듣고 한결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아 북미음성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해당 설정방법을 이용하면 영어뿐만 아니라 일본어 등 오버워치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국가의 음성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일단 배틀넷 런쳐를 실행해주시고, 가장 하단에 위치한 ‘오버워치’ 탭으로 이동합니다. 상단에 보시면 배틀넷 모양 아이콘이 있는데 이를 눌러주시면 하단으로 창이 하나 확장됩니다. 여기서 나타난 ‘설정’을 눌러 설정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들어오셨으면 왼쪽탭에서 ‘게임 설정’으로 이동을 합니다. 상단에 보면 텍스트 언어와 음성 언어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음성은 영어로 듣더라도 인터페이스는 한글로 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저같은 경우 텍스트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해두는데, 영어는 물론 에스파냐어 이탈리노 등 많은 국가의 언어가 있으니 본인에게 편한 것으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음성은 사용하지 않던 국가의 것을 사용하면 대략 200MB정도 되는 크기의 파일을 받아야 하므로 용량에 여유가 있는지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성 언어 변경을 누르면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새로운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죠. 확인을 누르시고 완료를 누르시면 평소 업데이트 때 데이터를 다운받던 것처럼 자동으로 받아지니 기다렸다가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