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땅 듀랑고 PC로 하려면 이렇게!

야생의 땅 듀랑고 PC로 하려면 이렇게!

 과거 게임들이 미래를 지향하는 SF 컨셉으로 많이 나왔다면 요즘은 시대를 회귀하는 것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공룡시대로 돌아가 삶을 개척하는 듀랑고 역시도 큰 흥행을 하고 있다. 6년이라는 개발기간답게 완성도도 높고 유저를 끌어들이는 흡입력까지 갖추고 있는데, 보통 이런 모바일 작품들이 나오면 사람들은 컴퓨터로 더 원활하게 즐기고 싶어하더라.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야생의 땅 듀랑고 PC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우선적으로 안드로이드 OS를 돌릴 수 있게 도와주는 앱 플레이어들이 상당히 많은데 그 중 하나를 받아서 설치해주면 되겠다. 필자는 블루스택을 이용하고 있으며 그 외에 녹스, 미뮤 등등이 있으니 아무거나 받아도 무방하다. 다운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공식사이트가 아주 쉽게나와 따로 이야기하지는 않겠다. 설치를 마쳤다면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 듀랑고를 검색하거나 찾아준다.

 

 

 그리고나서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설치해주면 끝. 참 쉽죠? 인터넷 속도도 폰보다 빠르고 용량도 많아서 조금만 기다리면 다운을 누른지 1분도 되지 않아 바로 실행을 할 수 있게 된다.

 

 

 필자는 초반에 페이스북 아이디로 계정을 연결했는데, 각각 자신이 연동한 플랫폼을 설정하여 아이디만 적용해주면 하던 데이터를 그대로 쓸 수 있다. 다시 폰으로 할때는 재연결 해야하는지는 아직 테스트해보지 않았지만 아마 여타 게임들처럼 그럴 것 같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대기가 무척 길었지만 그 시간을 꾹 참고 켜놓은채로 기다렸는데 이정도면 정말 잘 만들어진 게임이 아닌가 싶다. 물론 노가다성도 있고 취향이 갈릴만 하지만 최근에 보기 힘들었던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이라 꽤나 재미있게 즐기는 중. 필자처럼 야생의 땅 듀랑고 PC 실행에 대해 궁금했던 사람은 참고하여 쉽게 플레이해보도록 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