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홈페이지에서 애플케어 등록 및 구매 하는법

애플 홈페이지에서 애플케어 구매와 등록 하는방법

 안드로이드 폰이나 일반 윈도우 운영체제로 돌아가는 컴퓨터를 사용하던 사람이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면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바로 A/S에 대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아이폰도 수리라는 개념보다 리퍼를 받고, 맥북도 망가지기만 하면 수리비가 엄청나게 깨져서 다들 걱정이 많으신데요. 기존 1년의 보장기간까지는 문제가 없으나 이 후에 망가진다면 비용이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제품의 보상수리기간을 2년 or 3년으로 늘려주는 애플케어 등록 및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격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에 따라서 다르고 대략 10~40만원 가량 합니다. 이를 구매하고 등록하기 위해서는 https://support.apple.com/ko-kr 애플의 서포트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이동한 뒤 스크롤을 내려보면 AppleCare 및 보증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애플케어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설명을 보시면 대부분의 애플 하드웨어는 1년 보증과 90일간의 무상 전화 기술 지원이 제공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이에 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보통 전자 기기가 망가지기 시작하는 것은 1년 이후부터 이므로 가급적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지금 구입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일단 자신이 가지고있는 하드웨어의 번호를 입력하여 보증이 얼마나 남았는지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야하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확인을 하면 남은 기간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입버튼을 누르기전에 하단을 보시면 어떤 제품군들이 케어를 받을 수 있는지 목록이 나와있고, 각각의 보증기간 역시도 클릭을 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맥은 무상 보증기간과 전화지원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년 / 90일 입니다. 프로텍션 플랜을 구매하신다면 이 두가지가 동일하게 3년으로 늘어납니다. 컴퓨터는 망가지면 폰보다 수리비가 더 많이 드니 꼭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이폰은 2년까지 추가로 기간이 늘어납니다. 사실상 비싼돈을 주고 구매하여도 코드와 함께 날아오는 두꺼운 종이뭉치일뿐이지만 잠깐 비용을 아끼려다가 큰돈이 들 수도 있으니 가급적이면 사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종종 오픈마켓 등이나 여러곳에서 할인행사를 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가 많으니 미리 챙겨두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애플케어 등록과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본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