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네이터 게임하기 지니 사이트

아키네이터 게임하기 사이트 더 웹 지니

 요즘 인터넷에 독심술 게임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프랑스 IT 회사인 Elokence에서 개발한 아키네이터라는 스무고개 서비스인데요. 한국에서 개발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이 떠올리고 있는 인물에 대해서 정확하게 맞춰 많은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신기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지니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키네이터 게임하기 한국 사이트 : http://kr.akinator.com

 링크를 눌러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전체가 한글화가 된 페이지가 보입니다. 한글 외에도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일본어 등 많은 언어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시작을 해보려면 말풍선에 있는 빨간박스 쳐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일단 시작에 앞서 지니는 플레이하는 유저의 나이에 대해서 묻습니다. 아무래도 연령별 관심사와 국가 등의 필터를 먼저 잡고 정보를 좁혀나가는 듯 합니다.

 

 

 저는 아키네이터를 시작하기 전에 나온지 오래되지않은 블랙핑크라는 아이돌의 멤버, 리사를 머리속에 떠올려두고 진행했습니다. 오래되지 않은 그룹이라 맞추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했구요. 

 신기하게도 질문의 첫번째가 여자인지 묻는 것이었습니다.

 

 

 그 사람이 유튜버인지에 대한 질문도 있었고, 일본인이냐는 질문도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단계가 지나니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지 묻더군요. 

 

 

 후에는 머리색깔과 멤버수에 대해서 묻더니 15번째 질문에서 바로 블랙핑크의 멤버인지에 대한 물음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빨리 감을 잡을줄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

 

 

 그렇다는 대답을 하니, 바로 리사라는 정답을 내보였습니다. 염색한 멤버가 한명만은 아닌데 어떻게 이렇게 정확하게 바로 짚어내는지.. 정말 놀랍더군요.

 

 

 정답임을 알려주면 아키네이터 지니가 굉장히 해맑은 표정을 하며 즐겁다는 이야기와 함께 여러 항목을 보여줍니다. 이 흥미로운 게임은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는 지인들과 함께 해보면 재미있겠네요.

 

 

 스마트폰 어플을 누르면 플랫폼에 따라서 정리된 버튼이 있고, qr코드를 스캔해서 바로 받을 수 있게 준비가 된 것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반응을 본 결과 거의 100에 99는 정답을 말한다고 하네요. 신기하고 흥미로운 아키네이터 게임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상단에 지니 사이트 링크를 첨부해두었으니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