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짚고 가야할 것은?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짚고 가야할 것은?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소식에 시장의 열기는 잠시 주춤하고 있다. 현재는 하락세이지만 이미 많은 코인들이 높은 상승폭을 보여서 대부분 가격대가 이전보다 월등히 높아졌는데, 아직까지 동전 코인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있으니 바로 SNT 이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하여 투자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을 듯 하여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짚어보려 한다.

 

 

 앞서서 간단한 설명을 해보자면, 스테이터스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메신저 플랫폼이다. 일상속에 녹아들 수 있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앱인데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은 여기서 사용될 수 있는 코인이라고 이해하면 되겠다. 최초발행은 2017년 6월, 법인 소재지는 스위스이다.

 

 

 가격대는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716원에 위치해있다. 한동안 상승세를 보였으나 현재는 하향하는 추세로 보인다. 장기투자를 바라보고 들어간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도 있겠다. 그리고 요즘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사항이라고 언급되는 것은 마크 주커버그의 입장표명이 되겠다.

 

 

 그는 이번 2018년 암호화폐에 대한 공부를 하겠다는 이야기를 공식적으로 밝혔고, 페이스북 메신저 사업부 부사장인 데이비드 마커스도 가상화폐 시장에 2012년부터 관심이 있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메신저 기반인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사항으로 가망성을 열어둘 수 있겠다. 다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으므로 지켜봐야할 부분이다.

 

 

 SNT에 특정한 이슈가 아니더라도 공식적 의사를 보인 것은 해당 시장에서 반색을 할만한 소식이다. 최근에 언급된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호재 체크할 것은 이정도인 듯 하다. 이전의 행보나 호재들은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필자가 놓친 최신 소식들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도로 보길 바란다. 투자를 하기전엔 적절한 시간을 가지고 분석하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자. 어떤 코인을 들어가던 상승의 맛은 짜릿하나 하락의 맛은 쓰다. 여러분들의 투자에 성공이 깃들길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