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캐릭터 직업 추천 알아봐요

소울워커 캐릭터 추천 정리해봅시다

 지난 1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국산 MORPG 게임 소울워커! 귀여운 캐릭터와 그것들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역시 상당해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네이버 게임 순위에도 10위권대에 머물만큼 인기를끌고 있는데요. 룩을 꾸미는 것만큼이나 소울워커의 캐릭터들의 조작이나 스킬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직업을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는분들을 위해 함께 캐릭터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사진에는 캐릭터 3명만 나와있지만 현재 소울워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총 4명이며, 사이트에 보시면 곧 추가가 될 예정인 것이 2개가 더있습니다. 나중에는 총 6명 중에 선택을 하게 될텐데, 아직은 나오지 않았으니 있는것들을 기준으로 봅시다.

 

 

 하루 에스티아는 검사형 스타일로 딜과 탱이 둘다 무난하게 되는, 평범한 캐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 자체의 대표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딱히 OP라거나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난이도도 별 2개로 가장 평이하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윈 아크라이트는 체력은 무척 약하지만 누커에 가까운 딜러이며, 슈퍼아머를 파괴할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한 직업 중 하나입니다.

총을 사용하기는 하나 사거리가 긴 것은 아니고 범위는 꽤나 넓습니다. 스타일리시하고 빠른 속도의 게임을 원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릴리 블룸메르헨은 현재 소울워커에서 가장 OP라고 불리는 캐릭터입니다. 다단히트 기술도 많고 범위도 넓어서 굉장히 강하며, 치명타 데미지에 의존하는 것이 대부분이기에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맞춘다면 극딜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스텔라 유니벨은 가장 높은 난이도 별 5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힐과 딜이 모두 되는 캐릭터로 모드변경을 통해 스킬을 전환할 수 있으며, 유니벨 역시도 현재 유저들 사이에서 OP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별의 갯수만큼 다른 직업군들보다 컨트롤이 어렵습니다. 

 

 

 일본 서버 오픈시에 유저들이 고른 순위라고 합니다. 남캐릭터인 어윈이 가장 작은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네요. 성능과 유저가 원하는 비주얼 등등에 따라서 선택이 갈리겠지만 현재 평가받고 있는 수준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소울워커의 캐릭터 직업 추천에 대해서 글을 써보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