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블로그 스티커를 원한다면, 그라폴리오 마켓으로!

새로운 블로그 스티커를 원한다면, 그라폴리오 마켓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이라면 포스팅을 하면서 글을 좀 더 보기좋고 귀엽게, 혹은 예쁘게 꾸미길 원하실겁니다. 글과 사진의 배치를 신경쓰는 것외에도 이러한 효과를 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바로 글 내부에 ‘스티커’를 붙히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작은 이모티콘만 사용이 가능했으나 지금은 네이버 라인 캐릭터들을 포스팅 내부에 붙여넣어줄 수 있습니다.

 

 

 어느날 검색을 하다가 다른분의 블로그를 보았는데, 기존에 제공하던 스티커들이 아닌 새로운 것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좀 더 다양한 감정표현을 도와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새로운 스티커는 어떻게 얻는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그라폴리오 마켓이라고 검색을하고 가장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시는 스티커들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더군요.

 

 

 이곳에서는 스티커만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라폴리오에 등록된 캘리그라피나 배경화면, 아트 상품 등을 판매하는 마켓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는 블로그 스티커를 구매해야하므로 상단 탭에서 ‘스티커’를 선택하여 이동합니다.

 

 

 유료로 판매하는 스티커도 많지만, 대체로 상단에 있는 것들은 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귀여운 스타일의 스티커가 많은 편입니다. 스크롤을 내려 하단의 제품들을 보면 다양한 컨셉이 있으므로 본인에게 맞는 것을 구매하여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PC에서 스티커 구매에 오류가 생긴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데, 익스플로러에서 안될때는 크롬에서 로그인 하셔서 구매하시거나 모바일로 접속하여 사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도 한가지 방법이 있는데,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반응이 없다면 F5를 눌러 새로고침을 하고 바로 구매를 누르면 진행이 되더군요. 참고하셔서 스티커와 함께 예쁜 포스팅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