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옵션 설정 하는법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옵션 설정 하는법

 하이즈부터 이어지는 배틀로얄 장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끊이질 않는 것 같습니다. 아이템을 파밍하고, 상대가 오는지 기다리고 엄폐물을 이용하면서 총격전을 벌이는 모습을 보면 이제는 게임속에서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죠. 허나 승리를 위해서 원활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하려면 이렇게 그래픽 효과 전부를 만끽할 수는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설정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배그가 나오고 H1Z1는 트위치 순위권에서 사라져버렸습니다. 사실 같은 제작자의 아이디어에서 따온 것이지만 이번에 블루홀에서 원작자를 영입해서 깔끔하게 개발해낸 것 같네요. 지역에 상관없이 서버렉은 아직까지 여전하지만 조금은 나아진 듯 싶습니다.

 

 

 먼저 렉 없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옵션에서 타협을 보는 것외에 기본적으로 요구하는 사양을 맞춰야 합니다. 배그의 최소요구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항상 모든게임이 그렇지만 최소보다는 조금 넉넉하게 스펙을 맞춰주어야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메모리는 듀얼 채널로 구성해주시구요.

 

 

 저는 이런 게임을 할 때 컴퓨터 성능이 어떻든 모든 품질을 대부분 가장 낮은 것으로 해놓습니다. 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꼭 매우 낮음 or 낮음으로 해야하는 옵션들은 포스트 프로세싱, 그림자, 효과, 거리보기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안티 앨리어싱과 텍스쳐는 돌려보시면서 본인 PC 스펙에 맞게 맞춰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스팀게임 시작옵션 설정에서 명령어를 입력해줄 수 있는데요. ‘-refresh 숫자’에 자신이 사용하는 모니터 주사율을 입력해 넣어주시면 되고, ‘-heapsize 1572864’는 제한된 메모리를 풀고 성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명령어 입니다. 그 외에 좀 더 세부적인 부분은 내용이 너무 길어 첨부하지 못하고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설정 옵션과 관련된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