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지도 및 차고위치 보는 사이트

배틀그라운드 지도 및 차고위치 보는 사이트

 배그를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조작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 다음은 무기, 장착하는 소음기 등등의 장비같은 아이템들을 관심있게 알아보게 됩니다. 여기까지는 다 기본적인 것들이라 모르면 할 수가 없기 때문이죠. 근데 고수와 초보의 실력차이는 어디서 날까요? 에임같은 개인의 기량마다 차이가 있는 것을 제외하면 아무래도 어디에 무엇이 있고 파밍할만한 곳은 어딘지를 아는, 지역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글에서는 게임을 하기전에 이런 것들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지도 및 차고위치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여러분들도 지도를 보시면 밀베는 어디이고 포친키, 갓카 등 익숙한 지역들이 많이 보이실겁니다. 밀리터리 베이스에는 총 등의 고레벨 장비가 많아 사람이 많이 떨어지는 격전지라는 사실은 아시겠지만 모든 지역의 아이템이나 차 등장 위치는 모르실겁니다.

 

 

 이러한 정보는 https://pubgmap.io/ko/erangel.html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맨 처음 보여드린 지도가 있고 좌측에는 위 사진과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어느 지역이 파밍이 좋은지, 보트나 차량은 어디서 나오는지와 같은 정보들이 자세하게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위와 같은 분포를 보입니다. 처음에야 마을이 있으면 다 아이템이 나오겠거니 싶었지만 총기가 높은 확률로 나온다는 별모양 표시를 보니 포친키나 갓카, 스테일버 등 예외인 곳들은 총과 같은 템들은 덜나온다는 점을 알 수 있죠. 물론 안나온다는 것은 아닙니다.

 

 

 좌측 메뉴를 보시면 다양한 도구들이 있는데, 비행 경로를 선택하고 끝과 끝을 눌러서 선택해보면 이동하면서 떨어질 수 있는, 즉 도달할 수 있는 지역도 표시가 됩니다. 미리 살펴봐두고 인게임내에서 비행기의 경로를 보면 대강 파악이 되겠죠.

 

 

 배틀그라운드 거리계산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격자무늬를 보시면 1칸당 100M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큰 정사각형 하나당 10칸으로 이뤄져있으니 큰 것은 1KM 인 것도 자연스레 알게됩니다.

 

 

 차가 등장하는 것은 노란색은 일정확률, 빨간색은 높은확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본인이 직접 휠키나 + – 버튼을 조작하여 확대 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지도 및 차고위치를 미리 숙지하시고 플레이한다면 이전보다 좋은 순위를 거두시게 될겁니다. 에임이나 사플만큼이나 중요한 지도 관련 정보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