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하는법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하는법

 대체적으로 총을 쏘는 게임들은 반동같은 작용들은 있지만 탄도학이 적용되는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야하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총기를 전문적으로 다룬 게임이 아니고 대중성을 띈 작품들 중에선 말이죠. 허나 배그는 많은 사람들이 즐김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는 것들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적이 멀리있으면 그냥 쏘면 안되고 영점을 맞춰서 쏴주어야 하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하는법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총기에 배율 스코프를 장착한 상태로 조준을 하게되면 보이는 화면 아래 바로 ‘영점거리’라는 것이 보이게 됩니다. 나와 상대 사이의 거리를 계산해서 영점조정을 하고 발사를 해야 맞게 되는 편이죠. 사실 꽤나 먼 거리가 아닌이상 그냥 쏴주어도 무방하지만 이를 잘 맞춰서 쏠 경우 종종 500M이상의 적도 명중시키는 일이 생깁니다.

 

 

 그러면 상대와 나의 거리는 어떻게 확인을 하느냐, 내 위치는 지도에 보이게 되므로 적이 있는 곳의 특정 지형물을 파악해서 맵을 보고 계산을 해주시면 됩니다. 빨간선으로 그어둔 것 처럼 작은 네모 하나가 100M이니 이것을 참고하시면 되겠죠.

 

 

 설명이 길었는데 조작키는 PgUp과 PgDn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업을 누르면 100M단위로 올라가고 다운을 누르면 내려가겠죠. 초반에는 이런 것 하나하나 신경쓰기가 어렵지만 여러 노하우가 생기고 매판 1위를 노리는 유저라면 이런 것들은 참고하셔서 마스터하시면 우승에 도움이 될겁니다.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고 다음엔 새로운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