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안하는법 존재한다?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안하는법 존재한다?

 얼마 전 사막맵도 추가되고, 동접자 300만을 돌파한 배틀그라운드. 점검만 빼면 아쉬울 것이 없는 갓겜이라고 생각했으나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혹평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하니, 그 요는 바로 추가된 사막맵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한가지를 오래하면 질리기도 할텐데 왜 신규 전장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는 것일까? 그리고 하다못해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안하는법 까지 찾아나서기도 한다. 그래서 일단 이번 글에선 알려진 방법을 설명을 해주려 한다.

 

 

 사람들이 늘어놓는 사막맵에 대한 단점은 너무 자주나온 다는 점과 차량이 불편하다는 것. 배율이 없으면 게임이 힘들다는 점 등등 다양했다. 그래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건 출현 빈도가 매우 높다는 것. 아무래도 새로 만든거라 많이 시키고 싶나보다.

 

 

 그래서 지식인을 보면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안하는법 질문들이 얼마전부터 올라오고 있다. 아예 욕을 섞어가며 30판 가까이 했는데 28판은 미라마가 나온 것 같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으니 실제로 짜증날만 하겠다.

 

 

 그럼 인터넷에 알려진 두가지 방법을 살펴보자. 첫번째는 걸리면 그냥 나가기이다.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리고 번거롭기 때문에 이 방법은 다들 안쓰는 듯 하다.

 두번째는 스팀게임목록에서 배그에 우클릭을 하고 속성을 클릭, 로컬 파일 메뉴로 이동한 뒤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를 누른다. 그 이후 TslGame – Content – Paks 폴더 경로로 이동하고 Paks안에 있는 desrt 이름이 달린 파일 4개를 지워주면 된다. 혹시 모르니까 지우지는 말고 잘라내기로 다른 곳으로 옮겨두자.

 

 

 위 설명대로 한다면 사막맵이 뜬 경우엔 튕기고 기존맵이 나올때만 게임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게임사에서 허용한 방식은 아니므로 제재가 있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점은 인지를 하고 사용하여야하며 모든 책임은 사용하는 본인의 몫이라는 점도 알아두자.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안하는법 설명을 했다. 유저들의 이런 의견을 보게된다면 빈도를 줄이거나 맵을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패치가 되길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