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달리기 및 전력질주 하는법

배틀그라운드 달리기 및 전력질주 하는법

 어떤 게임을 하던지 처음은 굉장히 낯설다. 지형지물의 위치를 익히는 것부터 조작법까지 특별할 것이 없어도 익히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게 된다. 배그를 하면서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것들은 감도를 조절하는 것부터 장전, 시야전환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마 간단한 조작을 가지고 있는 게임을 하던 사람이 플레이하게 된다면 기본기를 익히는 것도 조금 버거울 수 있겠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달리기 및 전력질주 방법에 대해 알려주려 한다.

 

 

 보통 배그는 이동수단을 찾아서 탑승하지 않으면 맵이 무척 넓기 때문에 이동이 오래걸리고, 뒤쳐질수록 파밍에서 밀리게 되며 이는 자연스럽게 패배로 이어지기 때문에 적어도 달리는 방법 정도는 빠르게 숙지를 해놓는 것이 좋다.

 

 

 자동달리기를 활성화하는 키는 ‘=’이고, 전력질주는 ‘Shift’를 누르면 된다. 추가적으로 시점을 변경하려면 Alt키를 누르고 마우스를 돌려보면 이동 중에도 주변을 살필 수 있다. 잠시라도 주변을 경계하는 것을 늦출 경우 열심히 파밍해둔 아이템을 다 털릴 수 있으니 항상 주의를 하는 것이 좋겠다.

 

 

 필자도 배그를 처음해보면서 키를 익히고 들어갔으나 긴박한 상황이 오고 난전 중에는 종종 기억이 나지 않을때가 많았다. 그래서 초반 익숙치 않은 시기에는 듀얼 모니터에 조작법을 정리해 띄워놓고 플레이를 했는데 이것도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더라. 결국 많이 해보고 손에 익는 것이 답인 듯 하다. 이번 글에선 배틀그라운드 달리기, 전력질주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고 다음번에도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작성해보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