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노란옷 츄리닝 사는법

배틀그라운드 노란옷 츄리닝 사는법

 얼마전 인터넷을 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배그를 하는 유저들이 생각보다 의상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다. 그냥 파밍하고 총으로 쏴서 적을 죽이고, 내가 죽어버리면 다시하는 게임이라 뭘 입던 상관없이 그판마다 아이템만 잘 얻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던 것. 그리고 특히 이번에 사막맵이 나와서 배틀그라운드 노란옷 츄리닝 인기가 부쩍 오른 것으로 알고있다. 비슷한 계열의 색상이라 보호색이 되는 듯 해서같은데 옷 사는법부터 알아보자.

 

 

 입은 모습을 미리보자면 이렇다. 캐릭터 머리가 우스꽝스러워서 그렇지 사실 인게임내에서 직접 입은 전체샷을 보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았다. 이소룡 복장의 느낌이 날 줄 알았으나 작업복같은 느낌이 물씬 났다.

 

 

 자 그럼 어떤 의상이던지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스팀 사이트로 이동한 뒤(런처도 가능) 커뮤니티에서 장터로 이동을 해주면 된다. 참고로 가격대가 꽤 되므로 구매할 수 있는 현금도 준비가 되어있어야 겠다.

 

 

 장터에 들어오자마자 인기 아이템에서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었다. Tracksuit Top, Pants (Yellow)로 각각 29달러, 25달러 정도에 시세가 형성되어있다. 위 아래를 다사면 원래 게임을 구매하는 것보다 비싼 가격이 된다. 그래도 크게 개의치않고 사는 유저들이 많은 편인 듯 하다.

 

 

 클릭해보면 판매는 29.75달러부터 시작을 하고 있고, 만약 본인이 노란옷 츄리닝을 가지고 있다면 27.63부터는 기다림없이 바로 팔 수 있는 것이다. 구매가까지 요청이 대기되고 있는 상황. 그리고 안내가 나와있듯이 구매를 하고나면 일주일 동안은 거래가 안되고 장터에도 올릴 수 없다는 점도 알아두자.

 

 

 하단을 보면 판매가격이 차트로 나와있고 구매와 판매 주문의 누적수치 역시 나와있다. 거래가 무척 활발하게 이뤄지는 아이템으로 룩에 신경을 쓴다거나 보호색을 위해서 구매할 유저들은 돈만 준비되면 바로 살 수 있을듯 하다. 배틀그라운드 노란옷 츄리닝 사는법 알아보았는데, 가격에 부담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한번쯤 사봐도 괜찮을 것 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