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사장님사이트 둘러보세요

배달통 사장님사이트 둘러보세요

 음식점을 하는 자영업자분들이라면 각종 배달앱과 서비스를 이용하여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장을 더 넓히려고 할 것이다. 구매하는 사람 입장에서 보는 사이트와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보는 사이트가 다른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다. 종종 가입을 원하는 분들이 이를 혼동하고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서 오늘은 배달통 사장님사이트 정보를 드리려고 한다.

 

 

 사실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는데, 네이버에 ‘배달통 사장님사이트’를 검색하면 된다. 동시에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도 동일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이샵 사이트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된다.

 

 

 접속을 해보면 광고효과에 대한 설명이나 공지사항, 설명서 등을 볼 수 있다. 주문이 들어온 것이나 광고신청, 주문현황 등 한눈에 쉽게 관리할 수 있음은 물론 모바일과 PC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설명서 메뉴를 클릭해보면 2014년 8월에 만들어진 마이샵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 가입을 정하기전에 어떤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부터 파악을 해놓으면 보다 더 편하지 않을까 싶다.

 

 

 회원가입 방법부터 접수는 어떻게하는지, 상세내역을 보고 어떤 과정을 거쳐야하는지 등등 대부분의 것들이 다 설명이 되어있어서 따로 고객센터에 길게 문의할 것이 없다. 미리 살펴보고 이해한 뒤 이용에 대한 의사만 정하면 되는 것이다. 물론 가입을 결정하고 사용중인 사장들은 이용방법을 제대로 익히기 위해 조금 더 살펴볼 수 도 있겠다.

 

 

 그 외에도 공지사항이나 자주묻는 질문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광고신청은 클릭해보면 전화번호가 나오며 전화로 문의하라고 메시지가 나오니 클릭하여 확인하면 되겠다. 전화를 통해야하고 온라인으로 따로 하는 방법은 없는 듯 하다. 배달통 사장님사이트 관련 글은 이정도면 충분할 것 같다. 이용전에 파악하고 이후에는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되었으면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