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커넥트 리세마라 하는 방법

발키리 커넥트 리세마라 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시작시 제공하는 뽑기나 운에따라 선택되는 것이 있으면 좋은 것이 나올때까지 반복하는 리셋 노가다를 하게 됩니다. 이를 일본어로 리셋 마라톤 = 리세마라 라고 부르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발키리 커넥트 리세마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뤄보려 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방법이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Valkyrie’ 경로로 이동을 해주시고, 저장 공간을 클릭한 뒤 들어오셨다면 ‘데이터 삭제’를 눌러줍니다. 굳이 앱 자체를 지울필요 없이 안에 내장된 정보만 없애주면 됩니다.

 

 

 보시면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앱이 지워지는게 아니라 내부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것입니다. 기존에 플레이하던게 있다면 리셋하기로 확실히 마음을 먹으신 뒤 지워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마친 뒤 실행해보시면 Valkyrie의 다음 작업을 허용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허용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그럼 본인 스마트폰 기기에 연결된 구글 아이디로 발키리 커넥트가 연결될 것입니다. 사양에 따라서 시간이 상이하게 걸릴테지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연결이 끝나면 계정 데이터를 발견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전송하고 플레이를 계속할까요?  라는 질문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예를 누르면 이전에 하던 것으로 진행되니 ‘아니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해도 다시한번 더 장문의 메시지가 출력되는데요. 우리는 좋은 결과가 나올때까지 리세마라를 해야하므로 ‘새 게임’을 터치해줍니다.

 

 

 그리고 로딩 시간을 조금 기다리면 ‘초기 스타트 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가장 초반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결과가 나올때까지 위 과정을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발키리 커넥트 리세마라 하는법 어렵지 않죠? 즐거운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