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퇴치약 추천 맥스포스 셀렉트겔 사용기

바퀴벌레 퇴치약 추천 맥스포스 셀렉트겔 사용기

 여름철만 되면 집에서 종종 바퀴가 보이곤 합니다. 위생과 청결을 확실히하면 보이지 않는다고는 살다보면 늘 모든 공간을 깨끗하게 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라서 그런지 볼 때마다 집을 부단히 치우고 틈새같은 것이 없나 살펴보곤하죠. 헌데 바퀴가 한마리라도 보이면 집에 상당히 많이 살고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안심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벌레퇴치업체에서도 사용한다는 바퀴벌레 퇴치약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추천할만큼 좋은 효과가 있더군요.

 

 

 일단 구매는 인터넷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제품 이름을 검색만 해도 굉장히 많은 판매처가 나오기에 따로 구입한 곳을 적지는 않겠습니다. 가격대는 1만원대이고 약을 짜서 놓을만한 캡까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집에서 한두번씩 보이던 바퀴벌레가 전혀 보이질 않더군요. 원래도 자주 나오던 것은 아니었으나 사용후로는 아예 보지를 못했으니 그 효과가 꽤나 쓸만한 듯 합니다. 다른 분들도 대부분 좋은 결과를 보신 것 같더군요.

 

 

 사용방법은 제품 뒷편에 작게 적혀있습니다. 집에서 보였던 곳이나 가구 아래, 구석 등에 짜서 캡을 이용해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밤에나가보면 밖에 바퀴벌레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그것들이 들어올까 창 밖에도 몇개 배치를 해두었습니다.

 

 

 구매하는 곳마다 제공되는 캡의 모양은 다를 수 있으나 보통 이렇게 생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운데 홈에 소량을 짜서 넣은 뒤 닫아서 배치해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바퀴는 자신보다 큰 먹이는 먹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조금씩 해주시는게 좋을 듯 하구요. 바퀴벌레 퇴치약으로는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추천드리고 싶어 포스팅 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