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점핑상자 받는 방법

바람의나라 점핑상자 받는 방법

 리니지와 함께 초장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 바람의나라가 이번에 7차 업데이트를 한다. 초창기 유저로써 너무나 많이 바뀌고 복잡해지는건 아쉽지만 시대가 바뀌는 것이니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여겨야 겠다. 아무튼 7번째 승급까지 나온 지금 신규유저들이 접근하기 어렵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했는지 바람의나라 점핑상자 이벤트를 하고 있다. 7차 예약을 해야하는데 그리 어렵지는 않다.

 

 

 기간은 12월 28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애석하게도 네이버 채널링 유저는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하다. 오로지 넥슨 ID로 플레이하는 유저만 받을 수 있다는데 왜 이런 차이점이 생기는지는 모르겠다. 게임사에서 알아서 잘 해결할 문제이니 우리가 언급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사전 예약을 하면 꽤나 여러가지로 선물을 준다. 그래도 여러분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바람의나라 점핑상자, 칠하냐가 아닐까. 3차 미만인 경우에는 바로 3차 승급이되고 3차 이상이라면 체마가 대폭 상승하여 레벨이 쭉 오른다고 한다.

 

 

 그 외에 업데이트가 3차까지 완료가 되면 총 10종의 사전등록 감사 보따리를 준다고 한다. 용무기가 교불이지만 무제한까지 나온다고하니 복귀를 하려는 유저들은 해볼법하지 않나 싶다. 물론 기존에 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도 괜찮은 보상인 것 같다.

 

 

 스크롤을 쭉 내려보면 하단에 예약하기 버튼이 있는데 이를 누르면 서버와 캐릭터명 그리고 전화번호까지 함께 나온다. 여기서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고 예약하기를 누르면 쿠폰번호가 나오는데 적혀진 설명에 따라 캐시샵에 가서 입력하면 되겠다. 그러면 바로 상자가 들어온다고하니 사용하면 끝. 바람의나라 점핑상자 받는방법은 여기까지다. 나도 조만간 시간이 나면 한번 둘러봐야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