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순위 주관적 추천

모바일 레전드 영웅순위 알아봐요

 얼마 전 moonton이라는 게임사에서 개발한 AOS게임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해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5:5 AOS 게임이지만 컨트롤도 어렵지 않고, 렉도 크게 걸리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 괜찮더군요. PC게임인 롤을 베낀 느낌이 물씬 나기는 하지만,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이 게임.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들을 주관적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람마다 플레이 방식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만 인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웅은 기본적으로 주는 영웅도 있고, 구매해야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돈을 벌어야하기에 대부분 사야지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인데요. 구매에 필요한 포인트는 한정적이므로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조운 

 초보자에게 처음 무상으로 제공하는 영웅이지만 굉장히 강력합니다. 초기에는 무척 안좋은 성능을 보였다고 하는데, 상향을 받고 사기캐릭터도 평가받고 있습니다. 버스트 딜 템트리를 맞추면 적을 금새 죽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1대 1에서는 거의 지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레벨업시 공격력뿐만 아니라 공속도 올라갑니다.

 

 

■ 카구라

 조작이 꽤나 어렵지만, 업데이트를 한번 거친 후 OP영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킬도 이동기 2개와 군중제어기가 있어 모자라는 것이 없고, 들고 있는 우산을 와드로도 쓸 수 있습니다. 연계만 제대로 할 줄 알면 상대를 한큐에 보낼 수 있는 파괴력이 있습니다. 다만 연습이 많이 필요하다는 점이 단점일 수 있겠네요.

 

 

 ■ 나탈리아

 은신 능력을 가지고 있어 포탑 정리와 백도어를 하기가 좋습니다. 공격을 무시하는 안개 스펠도 보유하고 있어 사기소리를 정말 자주 듣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잘 사용한다면 충분히 괜찮은 영웅입니다.

 

 

■ 리타

 서포터에서 탱커로 변경되면서 굉장히 좋아진 케이스. 생존력이 뛰어나고 로켓 쿨타임이 짧아 중거리 딜링도 충실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나를 사용하지 않아 제한이 없고 딜 아이템을 사면 딜링도 되고, 탱도되는 하이브리드 캐릭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 알루카드

 손을 정말 많이 타는 캐릭터로 별로 픽률이 좋지 않지만, 잘쓰면 강하기 때문에 이런 어려운 것들을 즐기시는 분들께 좋습니다. 흡혈 아이템을 잘 맞추고 돌진을 잘쓰면 혼자서도 무쌍이 가능하죠. 외관도 멋지고 스킬 이펙트도 화려해서 ‘충’이라 불리는 유저들도 많습니다만 패시브 등 장점이 많은 챔프입니다.

 이렇게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순위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유저마다 평가가 갈리기도 하고 잘쓰는 것들도 다르지만 추천드린 것들을 한번쯤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