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렉줄이는법 핑업 사용으로 개선시키기

롤 렉줄이는법 핑업 사용으로 개선시키기

 기술을 잘 맞히고 피하는 것, cs를 잘먹는 것 등 타이밍이 승부를 결정하는 롤은 플레이하면서 렉이 걸린다면 제대로 된 게임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지만 롤은 이런 부분에 좀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보는데요. 권장사양도 그리 높지 않은 게임이라 왜 이렇게 렉이 걸리는지 모르겠다면 포스팅을 읽고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설정값을 바꿔 반응속도를 올려주는 프로그램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핑업이라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롤 렉줄이는법을 설정하기도 무척이나 간단하고 핑업 자체도 굉장히 가볍기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을 받고 실행해보면 UI가 상당히 간단합니다. 위에 바로 설명까지 적혀있기 때문에 그대로만 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다른 설정을 할 것도 없네요. 온라인 게임을 할 때는 ‘핑업사용’을 눌러 ON상태로 돌려주시면 되고, 게임을 마치고 인터넷을 쓸 때는 ‘사용안함’을 눌러 OFF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혹 본인이 사용하는 OS버전이 윈도우7이라면 MSMQ 기능을 활성화해주어야 제대로 작동이 됩니다. 일단 해당 기능을 켜주기위해서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항목으로 들어가줍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뜨면, 이곳에서 좌측에 위치한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눌러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사용/사용 안함으로 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기능창이 떴다면 Microsoft Message Queue Server 항목에 체크를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누르시면 네모 모양에 검정색 사각형이 채워질겁니다.

 

 

 그 후에도 핑업을 실행할 때 ‘런타임에러’가 발생한다면, 아이콘에 우측클릭을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시면 말끔히 해결됩니다. 지금까지 알아본 롤 렉줄이는법으로 원활한 환경에서 즐겁게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