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사용하는법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사용하는법

 사람이 많은 인기게임을 하다보면 가장 아쉬운 것이 있으니,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름을 지었을 때 대부분 쓸만한 것들은 이미 사용중이라는 문구가 뜬다는 점입니다. 자신만이 사용하는 독특한 닉이 있지 않은 이상 대부분 이런 경험을 해보셨을겁니다. 이럴 때 내가 쓰고자 하는 아이디를 언제쯤 쓸 수 있을지 알아보고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사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도대체 상대의 아이디를 무슨 수로 뺏느냐 생각하실텐데, 강제로 가져온다는 것이 아니라 초기화 대상이 된 이름을 차지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안내해드릴 사이트는 그 기한이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주는 것이구요. 레벨마다 초기화 되는 기한이 다 다르니 위 사진을 참고하셔서 파악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이 원하는 닉을 검색하기 위해서 http://lolinactive.com/로 이동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시고 들어오시면 위 사진과 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Summoner Name에 차지하고 싶은 소환사 이름을 적고, 하단에 있는 항목에선 서버를 선택합니다.

 

 

 한국서버를 선택하고 ‘선생님’이라는 아이디를 검색해본 결과 2020년 2월 오전 10시 15분에 만료가 된다고 나오네요. 검색된 것은 해당 유저가 접속을 하지 않을 경우에 한하며 다시 들어오면 그 기한이 다시 늘어나게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접은 것 같은 사람이 내가 원하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면 매일 검색하면서 기다려보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