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AS 및 고객센터 번호 확인하자

로지텍 마우스 AS 및 고객센터 번호 확인하자

 게임을 주로하는 사람들이라면 장비에 민감한 편이다. 그래서 믿을만한 게이밍기어를 만드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곤 하는데, 가격대가 꽤나되는 제품들이 많다보니 고장이 났을 때 재구매하기보다는 수리를 받게 된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다가 망가지면 버리고 새로 사는 방식으로 마우스나 키보드를 썼을 것이고, 고가제품을 구매하고 나서도 망가졌을 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제대로 모를 것 같아 로지텍 마우스 AS 방법과 고객센터 번호에 대해서 알려주고자 한다. 처음이 어렵지 한번만 알고나면 무척 쉽다.

 

 

 로지텍은 요즘 유행하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과 같은 FPS게임에서 아주 단골처럼 사용되는 게이밍기어 회사다. 종종 국내 기업으로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스위스에 있는 회사이고 따라서 로지텍 고객센터 번호도 해외번호로 걸게된다. 물론 수신자부담으로 고객이 내는 통신비를 내는 일은 없다.

 

 

 일단 Logitech Support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 검색을 하거나 http://support.logitech.com/ko_kr/home 링크로 들어가면 된다. 이곳에서 제품 등록이나 기타 문의점들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사실 들어가면 모든 내용들이 다 있지만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번호와 내방센터는 따로 준비를 했다.

 

 

 먼저 로지텍 마우스 AS 맡기기에 앞서서 고객 지원부에 전화를 해 S/N를 알려주고 보증 기간이 남았는지부터 물어보자. 그리고 나서는 증상을 설명하고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어야 한다. 상담을 마치게되면 접수번호도 받게 되는데 이는 택배로 제품을 보낼 경우 함께 기입하여 보내야 하기때문에 꼭 기억하자. 사실 메일로도 보내준다.

 

 

 일반적으로 서울에 거주하고 제품을 택배로 맡긴다면 강동센터로 보내게된다. 그외에 용산과 사당이 있고 지방 거주자들은 대전, 대구, 부산, 광주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각 AS센터에 방문 또는 제품을 보내기전에는 필히 고객센터에 먼저 전화를 해야하니 그 부분을 알아두면 되겠다. 그리고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의 재고가 있는지도 각 센터에 물어볼 것. 이정도만 알면 로지텍 마우스 as 관련 정보는 빠짐없이 아는 것이라고 해도 되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