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다운로드 받아보자

드롭박스 다운로드 받아보자

 컴퓨터를 사용하면 하드를 당연히 사용하게 된다. 허나 이런 물리적인 저장소에는 용량의 한계가 있고 PC에 연결하는 것도 제한적이어서 파일을 많이 보관하는 사람이라면 불편함을 느끼기 마련인데, 이런 경우에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쓰면 무척 편리하다. 쉽게 이야기하면 인터넷의 한 공간에 내 문서나 기타 파일들을 보관해두는 것이라고 보면 되는데 그 중에서도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드롭박스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네이버에서 검색을해도 좋고, 구글에서 Dropbox를 쳐도 된다. 위와 같이 공식사이트로 이동을 해주면 되겠다. 파일이 날아가면 좌절을 맛봐야하는 직업군들은 PSD나 일러스트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되게 해두면 편하다.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다. 하단에는 가입하는 정보란이 있는데, 어차피 사용하려면 아이디가 필요하므로 첫 사용이라면 다운받는 동안 회원가입도 같이 해두면 되겠다.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다시 한번 ‘시작하려면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버튼이 나오는데 이것을 눌러주면 페이지가 전환되면서 자동으로 내려받기가 된다. 혹 안되면 다시 다운 시도하는 버튼이 있으니 그것을 클릭해주면 되겠다.

 

 

 보면 사이트 자체에서 파일을 다 받는게 아니고 설치 관리자를 받은 뒤 다시 켜서 다운로드를 마저 받는 식으로 되어있다. 이렇게 하면 드롭박스 다운로드 과정은 끝이난다. 사실 국내에서 받을 수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도 상당히 유용한 편이지만 여러 기기를 사용한다면 드박이 편하지 않을까 싶다. 기타 사용 용량이나 세부 내용은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