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 가상키 설정 사용하기

녹스 앱플레이어 가상키 설정 사용하기

 최근의 모바일 게임들을 보면 흡사 PC게임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스케일도 굉장히 커졌고 단순히 폰에서 조작하기에는 조금 큰 것이 아닌가 싶은 작품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앱플레이어라는 것들을 이용해 모바일에서 즐기던 것들을 컴퓨터로 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상으로 키를 설정하여 보다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녹스 앱플레이어 가상키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Nox를 실행하고 본인이 원하는 게임을 실행합니다. 화면 우측에 보시면 메뉴들이 여러가지가 쫙 나열되어 있는데, 이중에서 두번째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의 명암이 조금 어두워지며 상단바에 위와 같은 도구들이 나타나는데, A가 적혀있는 키보드 버튼과 저장만 기억을 해주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먼저 만들어둔 키들이 보이는 것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이 키보드를 눌렀을 때 클릭될 화면을 선택합니다. 저는 우편함 메뉴를 지정하고 싶은데요. 드래그를 하지마시고 클릭 한번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네모칸이 나오면 어떠한 키를 해당 터치에 배정시킬 것인지 적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E키를 눌렀을때 우편이 터치되도록 설정을 한 것이죠. 이런식으로 원하는 모든 키를 만든다면 저장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후에는 설정완료 창이 뜨면서 ‘투명도’를 선택 할 수 있게 되는데, 지정된 가상키의 투명도를 설정하는 것으로 화면에 지장이 없으면서도 보이게 해두셨다가 완벽하게 위치와 키를 외우면 0%로 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가상키 설정 대부분 상위권 유저들은 이런 옵션은 다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세팅해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