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초보라면 흑정령의 모험 챙기자

검은사막 초보라면 흑정령의 모험 챙기자

 검사를 처음 시작하게되면 생각보다 시스템이 복잡해서 무엇을 해야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분명 해볼만한 콘텐츠도 많고 거점 투자 등과 같은 알아두면 좋을만한 것들도 누군가 알려주지 않는다면 찾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인데, 이번 글에서는 필자도 잘 모르다가 찾고나서 굉장히 편하고 도움이 된다고 느꼈던 흑정령의 모험이라는 것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다.

 

 

 고수들이 뉴비를 알려줄 때, 하게되는 한가지 실수가 있는데 본인에게 너무나 당연하고 쉬운 정보라면 그것을 초보도 알고 있을 것이라는 착각을하여 아주 간단하지만 필수적인 정보임에도 알려주는 것을 까먹는 경우가 있다. 내 생각엔 흑정령의 모험이 그렇다.

 

 

 ESC를 누르면 좌측이나 우측에 나오는 위와 같은 창에서 내 메뉴 파트 중 주사위 모양이 그려져 있는 버튼이 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마블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미니게임인데 하루에 3번씩 도전할 수 있다.

 

 

 주사위를 한번 굴리는데는 플레이타임 한시간이 필요하다. 처음은 당일 접속시 바로 돌려볼 수 있으니 결론적으로 두시간만 접속해있으면 되는 것인데 이곳에서 즉시 부활아이템이나 150~500만 은화로 상점에 판매할 수 있는 황금템 등등 초보에게 무척이나 유용한 것들을 얻을 수 있어 반드시 챙겨주는 것이 좋다. 3회를 돌리면 기회가 다 사라지는데 다음날 오전 5시에 초기화가 된다.

 

 

 돌려서 받은 아이템들은 B를 눌러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바퀴를 돌아서 완주할 경우 기억의 파편을 준다. 자잘하지만 검은사막 초보들에게는 흑정령의 모험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꽤나 도움이 될 듯 하다. 아시다시피 검사는 교환이 안되서 뉴비분들이 시작을해도 물질적으로는 지원을 해줄 수 없기에 알아서 생존해야하기 때문이다. 대단한 팁은 아니지만 몰랐던 분들은 꼭 챙겨서 해보기를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