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 뷰티앨범 쓰면 편하다!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 뷰티앨범 쓰면 편하다!

 국내 MMORPG 중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검은사막, 타격감이 살아있는 플레이와 광대한 필드로 많은 이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 사실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를 꼽자면 캐릭터를 꾸미는 커스터마이징이 아닐까 싶다. 헌데 오히려 복잡하고 세밀한 커마가 장점이 될 수도 있지만 게임 플레이에 반해 시작을 해보려는 유저들에겐 어려움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데 이런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을 뷰티앨범이라는 것을 이용해 쉽게할 수 있다는 점을 모르는 이들이 많아 설명을 해볼까한다.

 

 

 캐릭터를 생성하려고 하면 이렇게 별자리부터 헤어, 얼굴, 신체까지 조정을 할 수 있는데 자신이 하나하나 하려면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하단에 위치한 화살표를 확인해보면 ‘뷰티앨범’이라는 것을 찾을 수 있다. 이를 클릭해보자.

 

 

 뷰티앨범에는 모험가 갤러리와 다운로드 랭킹이 있는데 사람들이 만들어둔 캐릭터들을 그대로 적용해올 수 있는 간편한 시스템이다.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바로 쓸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다. 물론 개성이 조금 아쉽다면 자신만의 요소를 조금만 수정하여 추가해 사용하면 되겠다.

 

 

 원하는 커스터마이징을 찾았다면 커서를 대보자. 자세히와 적용버튼이 나오는데 자세히를 누르면 좀 더 세밀하게 캐릭터에 대해서 볼 수 있다. 모든 확인을 마쳤다면 적용 버튼을 눌러주면 원클릭으로 바로 내 캐릭터의 외관으로 적용이 된다.

 

 

 마치 게임 포스터에서 사용할만한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이 클릭 한번으로 여러분 것이 된다. 직접 꾸미는 것도 정말 중요한 재미이자 요소이지만 이런 부분보다 플레이에 관심을 가진다면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은 뷰티앨범을 이용해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여 유저분들께 추천해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